지난 8월 25, 26일 이틀 동안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은 떠들썩했습니다. 바로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서울 콘서트가 진행됐기 때문인데요. 방탄소년단은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미국, 영국, 일본 등 전 세계 16개 도시를 돌며 월드투어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의 공연을 기다리고 있을 글로벌 아미의 모습이 눈에 그려지네요.

 

 

 

 

이번 서울 콘서트에서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아주 특별한 부스를 설치했는데요. 바로 LOVE MYSELF for ENDviolence 부스입니다! 유니세프의 #ENDviolence(엔드바이올런스) 캠페인에 대한 설명과 후원 참여는 물론이고, 다양한 체험 활동 등을 준비하여 아미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 부스를 마련했습니다.

 

 

 

유니세프 부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기 위한 아미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뜨거웠는데요. 많은 인파에도 질서 정연하게 기다리는 모습, 비가 오는데도 우산을 쓰고 긴 줄을 마다하지 않은 팬들까지!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의 의미를 되새기며 후원 활동에 동참하려는 아미들의 모습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LoveMyself - BTS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협약식 이미지

 

다양한 체험 활동 중 첫 번째는 방탄소년단이 들고 있는 피켓을 활용해 기념사진을 찍 포토존 체험이었습니다. 실제 협약식에서 사용했던 피켓과 동일한 것이었는데요. 이 자리에서 많은 아미들이 #BTSLoveMyself 캠페인 피켓을 들고 저마다의 포즈를 취하며 추억을 남겼답니다!

 

 

 

또 다른 이벤트는 바로 헤나 체험! LOVE MYSELF 캠페인 슬로건 #BTSLoveMyself, #ENDviolence 헤나 스티커를 팔, 얼굴 등 원하는 부위에 새길 수 있어 현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는데요. SNS에 헤나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를 사용해 캠페인 메시지를 알리는데 동참해준 아미들, 모두 고마워요!

 

 

 

이틀간의 짧지만 강렬했던 서울 콘서트와 함께 한 LOVE MYSELF 캠페인!

많은 아미들과 직접 만나 캠페인의 뜻을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곧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월드투어에서도 잊지 말고 LOVE MYSELF! 꼭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