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일, LOVE MYSELF 캠페인이 시작된 그날을 기억하시나요? 여러분의 열띤 성원과 참여 덕분에 어느덧 LOVE MYSELF 캠페인이 1주년을 맞게 되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캠페인에 참여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방탄소년단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바로 방탄소년단이 준비한 영상 메시지입니다. 이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아미 여러분 덕분에 LOVE MYSELF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 세계 곳곳에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며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는데요. LOVE MYSELF 캠페인의 시작부터 최근 참석했던 UN 총회 UNICEF 행사 연설 당시 소감까지, LOVE MYSELF 캠페인 1주년을 맞게 된 감회를 밝혔습니다. 아미들을 향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진심 어린 마음을 영상(Full ver.)으로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LOVE MYSELF 캠페인 1주년을 맞은 바로 그날!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는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서울 신촌 연세로 스타광장에 아주 특별한 이벤트 존을 마련했습니다. ‘나 자신을 사랑하고, 그 힘으로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자’는 LOVE MYSELF 캠페인 메시지를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메시지를 전하기 위함이었는데요. LOVE MYSELF 1주년 페스타는 이벤트 존에 방문한 모든 이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유니세프 #ENDViolence(엔드바이올런스) 캠페인에 대한 설명을 듣고 후원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LOVE MYSELF 캠페인 1주년 페스타 존에 입장하자마자 가장 먼저 보이는 건 바로 방탄소년단과 함께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월인데요. 다양한 디자인의 LOVE MYSELF 캠페인 피켓을 들고 촬영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추억을 남겼답니다.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개인 SNS에 #BTSLoveMyself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해 준 아미들 덕분에 LOVE MYSELF 1주년 페스타의 의미를 더하고,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었어요. 언제나 함께 해 주는 아미 여러분, 고맙습니다.

 

 

 

 

기념 촬영이 끝나면 친절한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캠페이너들의 LOVE MYSELF 캠페인과 유니세프의 #ENDViolence 캠페인 관련 설명을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어린이들의 영양 상태를 파악하는 MUAC(Mid-upper-arm circumference) 테이프부터 영양실조 치료식, 식수정화제 등 전 세계 어린이를 지키는 구호물품을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날씨는 조금 쌀쌀했지만, 캠페인의 취지와 내용을 경청하는 분들로 채워지면서 이곳 신촌 연세로 스타광장의 분위기는 아주 따뜻하고 훈훈했답니다.

 

 

 

 

 

LOVE MYSELF 캠페인 1주년 페스타의 마지막 이벤트는 바로 헤나 체험인데요. LOVE MYSELF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던 비행선 다들 기억하시죠? 이번에는 헤나 체험으로 ‘비행선’을 만났습니다. 이와 함께 LOVE MYSELF 팸플릿팸플릿과 캠페인 슬로건(#BTSLoveMyself)이 새겨진 종이 피켓을 함께 증정하기도 했는데요. 캠페인 참여 징표와도 같은 아이템들이라 많은 아미들이 가장 즐거워한 구간이 아니었나 싶네요.

 

 

지난 4일간 진행한 LOVE MYSELF 캠페인 1주년 페스타를 찾아와 이벤트에 참여해 준 많은 아미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1년 동안 함께해줘서 너무나 감사했고, 앞으로도 ‘진정한 사랑은, 나 스스로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됨을 잊지 말고 함께 해요!

 

여러분, 언제나 LOVE MYSELF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