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방탄소년단의 LOVE MYSELF 캠페인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유니세프 본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하는 글로벌 협약으로 승격되었습니다!

 

LOVE MYSELF 캠페인은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이라는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메시지로부터 시작한 캠페인으로 일곱 멤버 모두 각별한 애정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로벌 협약을 또 다른 도약의 계기로 삼아 LOVE MYSELF 메시지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멤버들 모두 더욱 노력하려고 합니다.

 

멤버들의 열정과 의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5년 차에 접어드는 캠페인이라 멤버들 모두 편안한 분위기에서 담담하게 캠페인에 대한 생각과 소회를 공유할 수 있었어요. 촬영 현장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비하인드 컷과 캠페인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은 멤버들의 한마디 한마디를 확인해 보세요!

 

 

 

 

“작은 발걸음으로 시작했던 LOVE MYSELF 캠페인이 이제 다국가 파트너십인 MCA로 격상된다는게 정말 저희로서는 감정이 벅차오르고 감사한 일인 것 같아요 – RM”

 

 

 

 

 

“직접 LOVE MYSELF 해 보니까 더욱 행복해지고 자신감도 생기고, 또 주변의 많은 분들의 소중함을 알게 되니 더욱 진실된 마음으로 대하게 되더라고요  – 진”

 

 

 

 

 

“시간이 지날수록 저 자신에게도 굉장히 많은 변화가 온 것 같습니다. 내 자신이 진심으로 웃고 있는지 돌아보게 되었고, LOVE MYSELF를 통해서 저 스스로 마음의 문을 열 수 있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 지민”

 

 

 

 

“LOVE MYSELF 라는 말을 듣는 것만으로도 스스로를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걸 온몸으로 느꼈습니다  -제이홉”

 

 

 

 

 

“LOVE MYSELF는 말 그대로 보면 나 자신을 사랑하자는 메시지에서 시작하지만 궁극적으로는 서로를 사랑하고 우리 모두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로 귀결되는 것 같습니다  – 뷔”

 

 

 

 

 

“세상을 살아가는 에너지의 원동력이 되는 한마디가 무엇이냐고 누가 물어본다면 저희 아미 여러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LOVE MYSELF”라고도 당연히 얘기할 거예요  -정국”

 

 

 

 

 

 

각별한 애정과 열정을 갖고 이끌어온 캠페인이 지속될 수 있어 멤버들 모두 자부심을 느끼지만 동시에 큰 책임감도 느끼고 있습니다.

 

LOVE MYSELF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함께라는 믿음을 갖고 같이 따뜻해질 수 있는 세상이 될 수 있도록 “LOVE MYSELF”를 전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만들어나갈 예정입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 모두 항상 각자의 위치를 지키면서 목소리를 내어 많은 분들께 희망이 되고, 따듯함을 전하는 행복 전도사가 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일곱 멤버들이 전하는 LOVE MYSELF 메시지에 귀 기울여 주시고, 더 많은 사람들이 들을 수 있도록 함께 외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