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일로 2주년을 맞이한 LOVE MYSELF 캠페인! 여러분의 소중한 참여 덕분에 2년 간 전 세계 많은 분들과 LOVE MYSELF 메시지를 함께 나눴습니다. 방탄소년단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0월 말 방탄소년단의 서울 파이널 콘서트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에 방문하신 아미 여러분! 이벤트존 내 LOVE MYSELF 캠페인 부스를 기억하시나요? 같은 기간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도 LOVE MYSELF 캠페인 2주년 페스타를 진행했는데요.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콘서트장과 페스타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해 LOVE MYSELF와 유니세프 #ENDviolence(엔드바이올런스) 캠페인 메시지를 나누고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특히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LOVE MYSELF 캠페인 2주년 페스타에는 아주 특별한 조형물이 세워졌답니다. 폭력으로부터 어린이를 지키겠다는 전 세계인의 염원을 담아, 어린이를 지키는 행동을 상징하는 손바닥과 ‘for every child, #ENDviolence’가 새겨진 지름 6m의 대형 구가 설치되었는데요.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모습에 아미 분들과 서울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아미분들과 직접 만나고,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정말 행복했습니다. 4일간 약 2만4500명이나 콘서트 부스와 잠실 잔디광장을 방문해 주셨는데요. 방탄소년단과 아미가 가진 선향 영향력의 막강함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축제 기간 해가 진 후, 롯데월드타워와 N서울타워를 보신 분 있나요?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방탄소년단의 보라색과 유니세프의 파란색 조명이 두 타워를 물들이며 서울의 밤을 비췄답니다.
서울에서 뿐 아니라 전 세계 모든 곳에서 LOVE MYSELF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 상으로도 축제 분위기를 이어갔는데요. 바로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LOVE MYSELF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직접 쓴 손글씨가 공개됐습니다. 멤버들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나 자신에 대한 사랑을 멈추지 말자는 LOVE MYSELF 캠페인의 메시지를 가득 담아, 방탄소년단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인 아미에 대한 사랑을 정성껏 전했습니다.
손글씨로도 다 전할 수 없었던 마음, 감사함을 담아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는 영상으로 LOVE MYSELF 캠페인 2주년을 축하했는데요. 11월 1일, 2주년 기념일 당일에 공개된 이 영상! 아직도 안 보신 분들이 있다면 지금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2017년 11월 1일, ‘나를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이다’는 메시지로 지난 2년간 전 세계에 사랑을 전한 LOVE MYSELF 캠페인! 지난 2년간 함께 해준 많은 아미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LOVE MYSELF’ 하세요!